경기도 축산농협 해외연수, 유흥주점 어울린 조합원들 논란

'자스트미디어'의 뉴스 콘텐츠,

여러분의 후원으로 함께 만들어가요!

반응형

([경기] 자스트 미디어)

 

경기도 축산농협의 해외연수에서 남성 조합원들이 태국 파타야의 유흥주점을 찾아 여성 종업원들과 시간을 보낸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MBC는 지난 16일 이들이 6월에 방문한 파타야에서의 활동을 보도했으며, 해당 축협은 이를 "해외연수 참가자 중의 한 부분의 일탈"이라고 설명했다.

 

반응형

 

보도에 따르면 120명의 대의원과 직원들은 3박5일간의 공식 연수에 참여했으며, 연수 이후에는 일부 참가자들이 유흥주점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축협은 이에 대해 "공식 일정 외에는 크게 제재하지 않지만, 일부 직원들에게는 '이런 걸 좀 지켜주십시오' 하고 당부한다"고 밝혔다.

해당 축협은 유흥주점 방문일의 공식 일정을 매체에 공개하면서, 연수 기간 동안 다양한 관광 활동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일정에는 유흥주점 방문 내용은 제외되어 있었으며, 대신 '황금 절벽 관광', '코끼리 트레킹', '열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관람' 등의 다른 활동이 포함되어 있었다. 또한, 축협은 다른 일정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해외연수에는 지역 축협의 예산 1억여원이 투입되는데, 해당 연수는 2년에 번씩 개최되고 있다. 유흥주점 방문에 사용된 연수 비용에 대해서는 진상 조사 등의 계획이 없다고 축협 측은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자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TAGS.

Comments